제이드가든

내놓으라 하는 많은 수목원들이 있죠

그 중에서도 저는 개인적으로 제이드가든

춘천에 위치한 제이드가든을 너무도 좋아합니다.

 

사실 저의 스타일을 저도 잘 몰랐는데요

저는 자연을 좋아하는 스타일 이었더라구요~

 

무슨 말인가 하면,

다른 수목원들은 인위적으로 만들어낸 수목원인데 반해

춘천의 제이드가든

이곳은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살리면서

수목원으로서의 모습도 갖춘 곳이라는

특징이 있는데, 저는 이런 스타일이 좋더라구요~

자연 그대로의 모습,

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주는 제이드가든

 

 

사실, 이 사진은 제이드가든을 처음 갔을 때 찍은 사진입니다.

너무도 맑고 예쁜 하늘이죠~~

 

 

제이드가든에 가면

특별한 메뉴의 식사를 할 수 있어요~

비빔밥인데, 자연과 함께 어우러진 비빔밥이거든요~

 

 

자, 이제 제이드가든

어떻게 구성되어 있고, 입장료는 어떤지 살펴볼까요?

 

 

입구부터 시선을 사로잡는 스타일을 풍겨냅니다.

 

 

 

마치, 유럽의 어느 마을,

그러면서도 유럽의 어느 귀족이나 왕족의 정원을

온 듯한 그런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.

 

한국관광공사

입구부터 제 마음을 사로잡았던 제이드가든

그 첫 방문을 잊을 수가 없습니다.

유럽식의 모습, 유럽식의 정원

그러면서도 예쁜 산을 그대로 보여주는 

자연 그대로의 수목원~

 

힐링은 이런 곳에서 한다라는 느낌을 받았거든요~

 

한국관광공사

 

분위기가 너무 예쁘고

유럽에 온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제이드가든

강원에 춘천에 자리잡은 제이드가든은~~

저의 인생 장소입니다.

 

해마다 가고 싶은 장소들을 꼽으라면,

저는 제이드가든을 빼놓지 않습니다.

 

 

 

정말 제 스타일의 수목원입니다.

물론, 사람마다 선호도가 달라서

제이드가든보다 아침고요수목원이라던가

다른 수목원을 더 좋아하시는 분들이 계실겁니다.

 

당연한 이야기이구요~

어느 곳이 더 좋은가 하는 이야기는 

선호에 따라, 기호에 따라

사람마다 다르기 때문에 무의미한 논쟁 밖에 되지 않구요~

 

 

결론적으로,

저는 제이드가든을 너무 좋아합니다.

 

 

‘숲 속에서 만나는 작은 유럽’을 모토로 한 제이드 가든

약 16만㎡ 규모로 24개의 테마로 조성

제이드 가든은 자연의 계곡 지형을 그대로 살려 조성되었다.

화훼나 수목, 건축 양식과 건물 배치 등도 유럽풍에 맞추었다.

약 5만평의 규모로 계곡 사이의 지형을 따라 길게 이어지고,

만병초류와 단풍나무류 붓꽃류 블루베리 등 3,000종의 식물을 보유하고 있다.

또한 드라이가든과 웨딩가든 이끼원, 로도덴드론가든 등의 24개의 분원으로 나뉘어져 있다.

(출처:춘천시 홈페이지)

 

출처:춘천시 홈페이지

 

 

연중무휴 이구요~

입장료는 어른이 9,000원 입니다. 중고생과 어린이는 7,000원 6,000원 이에요

무료주차 가능하구요~

주차공간 넓습니다. ㅎㅎ

 

 

 

 

(adsbygoogle = window.adsbygoogle || []).push({});

+ Recent posts